사업소개

인도네시아 유통사업

Indonesia Distribution Business

인도네시아 유통사업

해외 각 시장의 다양한 니즈 및 트랜드를 정확히 파악하여 자제 개발 상품과
국내외 우수상품들을 소싱하여 판매 및 공급하고 있습니다.

합리적인 가격과 탁월한 상품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아
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.

Indonesia인도네시아

세계 4위 약 2억 8천 572만명 인구
평균연령 약 29세
GDP 성장률 : 5% 내외 (ASEAN 주요 성장국가)

인도네시아는 젊고 빠르게 성장하는 ASEAN 최대 소비시장 중 하나로서
전자상거래가 매우 활발하여 K-뷰티, K-푸드 등을 위한 인프라가 준비된 시장입니다.

인구의 87%가 무슬림으로 할랄 제품을 선호하며,
종교 문화적 이해와 존중이 마케팅에서 반드시 고려해야할 점입니다.

PT. TIRTA BUANA INDORAYA

HLMC가 100% 지분의 인도네시아 현지법인으로서, 2009년 설립하여 한국제품을 인도네시아 현지에 소개하였습니다.
2010년 화장품 브랜드 ‘세르본’을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세르본 직영매장을 롯데쇼핑 애비뉴에 오픈한 뒤 왓슨과 같은 글로벌 리테일 매장에 입점하여
판로를 확정하였으며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.

F&B 수입 및 유통 ㅣ Food & Beverages Division

인도네시아 소비자의 입맛과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
과자, 라면, 음료, 소스, 냉동식품 등 최신의 한국제품들을 찾아 현지에 유통하고 있습니다

화장품 수입 및 유통 ㅣ Cosmetic Division

인도네시아 소비자의 입맛과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
과자, 라면, 음료, 소스, 냉동식품 등 최신의 한국제품들을 찾아 현지에 유통하고 있습니다